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이름 총무팀
제목 11월 월례 조회사
내용

 

11월 월례 조회사


 임직원 여러분!

금년도 한 해가 2개월을 남겨놓고 막바지에 다가왔습니다. 10월의 마지막 주를 보내면서 한 해의 결실을 바라보는 가을녘 하늘은 아름다운 단풍잎과 함께 유난히 힘들었던 한 해의 아픔을 잊혀가고 있습니다.

 

 금년 초부터 시작한 코로나19 전염병은 우리들의 생활 반경을 좁히고 사회활동을 규제하였으며, 유난히 길었던 장마는 엄청난 수해를 안겨주었고 정규직화 전환에 따른 근로자들의 투쟁은 수개월동안 이어져 사회적인 큰 이슈로 갈등의 프레임이 컸지만 우리회사는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으로 신규사업의 확장에 따른 조직정비와 성장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임직원 여러분!

한기업이 성장하기 까지는 10년이상의 기간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저를 포함한 임직원 여러분이 회사를 지키기 위해 힘든 일도 마다 않고 열심히 이루어 낸 결과가 여기까지 잘 지켜 왔습니다.

 

 우리회사의 경영방침 O.T.P&S(긍정, 신뢰, 열정, 안전)속에서 싹트는 C.S(고객만족서비스)운동에도 소홀함이 없이 다 함께 실행하여 왔습니다. 내가 변화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이 빠른 속도로 변하고 있습니다. 낙오자가 되지 않고 살아남기 위해 우리는 항상 변화 속에서 혁신을 이끌어야 합니다. 앞으로는 더욱 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 남기 위하여 작은 일에도 관심을 갖고 변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생각으로 세상을 보아야 할 것입니다. 그런 면에서 저는 모든 권한과 책임을 사장을 중심으로 임원진에게 위임하고자 합니다. 또한 현재까지 잘 지켜오듯이 모든 업무가 원칙에 입각해서 추진되고, 위임, 점검 되어야 함은 두말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회사 발전을 위한 제안이나 건의사항들을 기명 또는 무기명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발전 건의함을 설치하였습니다. 좋은 의견은 적극 반영하여 결과에 대한 소정의 포상을 실시하고 기명 또는 무기명에 의한 발전 저해(분위기, 손실, 비 협조 등) 제안 및 요인은 시정을 통해 다 함께 일하고 싶은 회사로 변화시키겠습니다.

 

 최근 입사한 신입직원들에게는 따뜻한 마음으로 맞이하시고 업무 지도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친절히 안내하며 빠른 시일내에 부경의 가족으로 화합과 배려속에 함께 지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기술력 강화를 위해 신규 자격 취득 또는 등급 상향 취득하신 직원에게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옛말에 기쁨도 슬픔도 어려움도 함께 하면 결과는 배가 된다고 하였습니다. 우리는 성취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다 함께 회사발전을 위해 가지고 있는 역량을 한 곳으로 집중하여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임직원 여러분,

우리의 업무가 차량과 장비를 사용하여 목적을 이룬다는 것을 생각 하시어 항상 안전을 중시하여 재해나 피해가 없도록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고, 특히 동절기를 대비하여 안전장비()의 점검과 확보, 시설물 피해에 대비한 점검과 예방에도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임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112

사장 구 종 회

 

 

우편번호 : 33439
주소 : 충남 보령시 보령북로 98(대천동)
회사명 : 부경엔지니어링(주)
전화 : 041) 967-1340    팩스 : 070) 7835-1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