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이름 총무팀
제목 부경엔지니어링(주) 창립 20주년 기념사
내용

창립 20주년 기념사

 

 오늘은 회사 창립 2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회사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주신 임직원 및 가족 여러분께 먼저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오늘 수상한 모범직원과 유공직원 그리고 장기근속한 직원 여러분께도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공사현장과 사업장에서 업무 관계로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직원 여러분께도 고마움과 죄송함을 전합니다.

저희 회사는 1998IMF를 맞아 한국수자원공사가 정부 시책의 일환으로 광역상수도 시설 중 취가압장 시설 운영관리를 위탁 관리체제로 전환시기인 199331일부터 1년간 일부 시설을 수탁받아 탄생한 기업으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첫 해 매출액 10억원에서 시작하여 금년 예상 매출액 270억 이상을 목표로 명실상부한 수도발전 설비의 경상정비 전문업체로 성장하였고, 전문건설공사와 신재생에너지, 정밀안전 기술진단 등 특화 사업분야에서도 경영 방침인 점검정비의 전문화 111자격 취득으로 기술력 강화와 기동보수반의 운영으로 고객만족도 현실화에 앞장서는 선도 기업으로서 위상을 굳건히 하고, 최고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중요한 토대를 마련하고 있습니다만,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항상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 주시고 공사시공에 있어서도 하자없는 품질관리로 성실 시공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부경엔지니어링은 지난 20년간 숱한 어려움들을 슬기롭게 헤쳐나가면서 시장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자생력과 책임감있는 정신을 키워 왔습니다.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경기 침체와 경쟁 심화로 대외 환경이 불안하지만, 오늘을 계기로 더 큰 성장을 위한 단단한 각오와 굳은 믿음을 가지고 더욱 분발 해 주시기를 특별히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저를 비롯한 경영진도 인재 확보와 직원역량 개발, 직원 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조치를 지속적으로 추진 해 나가겠습니다.

오늘 창립기념일을 맞아 향후 30, 50년의 더 큰 회사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많은 이야기와 서로를 격려하고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로 부경 가족이 되길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아무쪼록 내년에도 임직원 모두 승승장구하시고 가정에도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하오며 항상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12.18.

사장 구종회 배상    

   

우편번호 : 33439
주소 : 충남 보령시 보령북로 98(대천동)
회사명 : 부경엔지니어링(주)
전화 : 041) 967-1340    팩스 : 070) 7835-1363